본문 바로가기
반려견과 함께 살기

[파주 애견동반 식당!!] 잇탈리 헤이리점!!

by 맑음;-) 2020. 4. 14.

 

[파주 애견동반 식당!!] 잇탈리 헤이리점!!

 

 

코로나 때문에 임산부인 저는

자가격리자가 아님에도

집에서 자가격리 상태랍니다...ㅠ

 

이런 답답함을 풀어보자

사람이 적고 야외인 곳이 어디일까??????

고민을 하다 간 곳은?????

바로바로 헤이리에 있는 애견 동반 맛집 '잇탈리'랍니다!

사실 저희는 이곳이 두 번째 방문이에요!

재방문 식당이라는 말은!!!

맛이 보장된 곳이라는 거겠죠!!

오예 오예!! 햇빛 좀 쬐러 가볼까요??

 

 

네비게이션에

" 잇탈리 헤이리점" 을 치고 가면 위와 같은 간판이 딱 보인답니다.

근처에 차를 주차할 수 있는 곳이 있으니

자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잇탈리 헤이리점'을 치고 오는 게 편하시겠지요??

 

 

 

 

잇탈리_헤이리점

 

 

뽀송아???

킁킁 킁킁~

너도 벌써 음식 냄새가 나니?ㅎㅎㅎㅎㅎ

 

오후 3시쯤? 애매한 시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 있어요!!!

일반인 손님들이 주 손님이고 애견 동반 손님은 일부기 때문에~~

 실내부터는 우리 뽀송이를 안고 이동했어요~

 

잇탈리 헤이리점은 사람이 많은 만큼 건물 규모도 크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면 2층으로 이동해요~

저희는 애견 동반이기 때문에 1층 테라스를 이용해야되요~~

테라스지만 유리를 이용해 실내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비 오는 날, 눈 오는 날, 바람 많이 부는 날, 추운 겨울, 더운 여름까지

방문 가능하다는 점~~!!!!

반려견과 함께인 가족은 이거 이거 날씨 구애받지 않고 갈 수 있는 것!! 중요하잖아요 ㅠ.ㅠ

 

이곳은 1층 실내!!!

일반 손님을 위한 곳이에요!

잉?? 여긴??어디?

잇탈리 헤이리점은 특이하게 1.5층이 있답니다.

이곳도 일반손님을 위한 곳이에요!

1.5층에서 반층을 더 올라가면 2층이 있답니다!

이곳도 일반손님을 위한 곳이랍니다!

일반손님들은 공간이 많은 만큼 대기 없이 바로바로 들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있을 수 있는 곳은 좌석이 5개밖에 되지 않는 것이 유일한 단점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희가 시간을 잘못 선택했는지

음식을 막 먹기 시작하시거나...

이제 시키시고 있었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저희는 30분 정도 대기하고 들어갔답니다.

1층 창밖으로 테라스 보이시나요????

빨간 네모로 표시된 유리 밖 공간이 반려동물 동반 손님을 위한 공간이랍니다.~~

대기하며 보니 일반 손님들이 참 많음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사장님 장사가 이렇게 잘 되시는 데 반려 동반 동반 공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PET ZONE 이용 시에는 봉사료 10%가 더 붙는데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에 방문할 때에는 저런 게 없었는데;;;

새로 생긴 것 같아요.

제 포스팅을 보고 가실 분들은 이 부분을 알고 계시면 당황하지 않고~~~~~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30분이 지나고~~~

드디어 PET ZONE 입성했습니다~~~>ㅁ<

들어오면 주문과 동시에

식전 빵을 준비해 주신 답니다.~

따뜻 따뜻한 빵으로 허기를 달래고~~~

메뉴판을 잠깐 볼까요????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죠??

가격이 있는 만큼 기대하고 주문하려 합니다!! ㅎㅎ

잇탈리 헤이리점의 Best of Best 메뉴는!!!!!

매운 갈비 크림 파스타!!!!

21000원

요고 요고!!

필수로 하나 먹구요~~

"내 남편 모 먹고 싶어용???"

물으니~~

빠네 크림 파스타를 고르네요~~

크림크림 파스타는 사랑이지요~~~

주문하고 10분??

정도 지났을까요??

엄청난 속도로 파스타 두 개가 한 번에 나왔답니다!!

 

어디 한 번 볼까요????

두구두구두구두구..............................................

어어어어~~~??

흔히 볼 수 있는 바게트 볼이 아니라~~

통 식빵으로 만든 빠네 파스타네요~~~!!!!!!

그래서 그런지 빵의 식감이

쫀~~득~~~~

부들~~~~~~~~~

그런데

저는 크림 맛이 좀 심심해서 아쉬웠어요 ㅠㅠ

저번 방문 때 '매운 갈비 크림 파스타'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찾은 만큼

음식이 나오자마자 포크를 꽂았네요!!!ㅎㅎㅎㅎㅎ

'매운 갈비 크림 파스타'는 매운맛 단계를 선태 할 수 있어요!!

1단계부터 4단계까지!!!

2단계가 신라면 정도라니~~ 참고하고 주문해 주세요~:)

오오~~ 진짜 갈비!! 소갈비!!!!

이런 긴~~~~~

소갈비가 2개 들어 있답니다~~~

파스타 면이 넓어서 꾸덕꾸덕한 크림소스를 휘감아 입에 들어오는데...ㅠ.ㅠ

포스팅 쓰고 있는 데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이번 주도 헤이리 가야하나요????ㅎㅎㅎㅎ

소갈비가 푹 삶아져서 살이 쏙~~~

발라진답니다~~ㅎㅎㅎㅎㅎㅎ 앜앜앜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보는데 배고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뽀송이 ㅠㅠㅠ 냄새가 고문이지??

아빠가 엄마랑 이야기할 때 아빠 접시를 핥짝!!!!ㅎㅎㅎㅎㅎ

했다가 코 맴매 맞고

잔뜩 움츠린 모습이 ㅠㅠㅠㅠ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ㅎㅎ

저희는 첫 번째 방문 때 받았던 쿠폰을 가져갔더니

저렇게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서비스로 받을 수 있었답니다 >ㅁ< ㅎㅎㅎㅎ

디저트까지 ㅠㅠㅠ 너무 맛있네요~~

잇탈리 앞에는 이렇게 작은 잔디 밭이 있어서

뽀송이와 남편

우다다다다~~~~

달리기도 하고~~~~

헤이리 마을 플리마켓도 구경하고~~~ㅎㅎㅎㅎ

그리고

임산부인 저는 체력 고갈로 집으로 Go Go~~ 했답니다!!

헤이리에는 애견 동반 카페도 있기 때문에 오랜 시간 즐기다 오실 분들은

하루를 강아지와 함께 데이트를 즐겁게 하다 오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강아지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다면

'잇탈리 헤이리점'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은 제 돈을 지불하고 쓴 솔직 리뷰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