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 부부의 일상/맛집소개

[송파맛집_샌드위치 맛집] 맛있는 쭈니 샌드 가지고 석촌호수로 피크닉 다녀왔어요~

by 맑음;-) 2020. 5. 22.

 

[송파맛집_샌드위치 맛집]

 

쭈니 샌드 가지고

석촌호수로 나들이 가요~~

 


 

 

요즘 주말만 되면!!

미세먼지 좋음, 날씨 좋음~~

정말 외출 하고 싶은 날씨지요!!

 

그런데

다시 코로나가 확산되면서

실내에서 콕!! 은둔하고 있었답니다..ㅠ.ㅠ

 

남편과 저는 외출은 하고 싶지만,

 먼 곳으로 가기에는 염려가 되어

오늘 따뜻한 햇볕과 시원한 바람을 쐬러

집 근처에 있는 석촌호수에 산책 가기로 했답니다~~^^

 

평소와 다르게 더 즐겁게 산책을 갈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샌드위치와 음료를 사가서

산책 갔을 때 피크닉 분위기를 내보기러 했답니다!!

 

그러기 위해서

집 근처에 있는 샌드위치 집에서 사가기로 했어요!!

 

 

쭈니 샌드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희 집 근처에 있는

샌드위치 집은 '쭈니 샌드'에요.

 

가까운 곳, 자주가는 산책 장소지만,

샌드위치와 음료를 사가는 작은 변화만으로도 마음이 설레였답니다.

 

 

 

 

 

 

'쭈니 샌드'에 가면 그 날 만든 샌드위치가 준비 되어 있답니다 ~~^^!

 

 

 

 

 

 

샌드위치 메뉴를 홈페이지에서 캡쳐해 왔어요~~^^

사진만 봐도 맛있고, 신선해 보이지 않나요??

저희는 이 샌드위치 중

남편의 최애 메뉴 '에그모닝'

저의 최애 메뉴 '클래식 샌드위치'를 한 개씩 구매했답니다~~

 

 

 

 

 

 

 

 

 

음료 종류도 참 다양하죠????^^

실제 매장에 써져 있는 메뉴는 제철 메뉴 때문인지 조금 달랐어요!

저희는 청포도 에이드와

자두 에이드를 시켰답니다~~~

 

 

 

 

에이드가 준비 되는 동안 양해를 구하고

가게 안에서 뽀송이와 함께 음식을 기다렸답니다 ^^

 

이제 맛있는 음식도 준비했으니~~

석촌호수로 출발해 볼까요?^^

 

 

 

 

 

12시쯤 나갔더니 이제는 완전 여름 날씨가 되어

햇볕을 걷다보니 땀이 송글송글 맺히더라고요.

그런데 서호에 있는 잔디 광장에 도착하니

바람이 쏴아~~~ 불어오며,

언제 땀이 났었냐는 듯

상쾌한 기분이 들었답니다.

 

제2 롯데 옆에 구름도 없이 쾌청한 것 보이시나요?

탁 트인 호수에 파아란 하늘,

시원한 바람은 기분 전환하기에 제격이었답니다.

 

 

 

 

저희 처럼 햇볕 쐬러 오신 분들이 몇몇 보이시네요 ^^

 

 

 

 

 

 

 

 

 

청포도 에이드에는 젤리들이 들어있어 큰 빨대를 꽂아 주셨어요~~

자두에이이드에는 예쁜 핑크 하트 빨대를 꽂아 주셨네요 ㅎㅎㅎㅎ

 

 

 

 

햇볕에 보니 색깔도 예쁘지요~~ㅎㅎ

에이드는 대체로 단맛이 강한 편이었어요~~

조금 덜 달아도 될 것 같은 느낌????ㅎㅎ

 

둘 중에 어떤 에이드가 더 맛있었냐고 물으신다면~~

청포도에이드 추천해 드릴게요~~

청포도 에이드! 하면 생각나는 맛!!

바로 그 맛이랍니다 ㅎㅎ

 

 

 

 

 

점심 시간이 되니

배가 고파서 포스팅 해야한다는 것을 잠깐 잊고

샌드위치를 먹다가 찍었어요 ㅎㅎㅎㅎㅎ

 

모닝빵에 달걀로 만든 속이 꽉!! 차있어서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가득한 계란 덕택에

고소하고 살짝 달큰한 맛이 입안에서 느껴진답니다.

 

 

 

 

 

 

 

이번에는 제가 최애하는 클래식 샌드위치에요~~

햄, 토마토, 치즈, 반숙계란 후라이, 양배추 가득차 있답니다~

양배추도 신선해서 한 입 씹었을 때 아사삭 하는 식감이 침 기분이 행복하답니다.

 

 

 

 

 

 

 

가끔~~ 이런 클래식한 샌드위치 생각 날 때 있지 않으 신가요?

요즘 같이 날씨가 좋고~

나들이 가고 싶을 때~~

이런 샌드위치 사들고~~

저희 부부와 같이 근처 공원으로 나들이 가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먼 곳으로 나들이 가지 않아도~~

꽤~ 기분전환이 된답니다~~^^

 

 

이번 주말 날씨가 좋다면 피크닉 추천 합니다!~~ >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