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 부부의 일상/맛집소개

[잠실 맛집, 치킨맛집]빠네치킨 들어는 봤나요? 이색 치킨을 먹고 싶다면 '꼭 그닭 셀프텝하우스' 추천합니다!

by 맑음;-) 2020. 5. 25.

 

[잠실 맛집, 치킨맛집]

빠네치킨 들어는 봤나요?

이색 치킨을 즐기고 싶다면

'꼭 그닭 셀프텝 하우스' 추천합니다.

 


 

직장인들의 행복한 저녁시간~~

불금 저녁이지요?

 

불금 저녁날!!

코로나 사태가 좀 진정되는 태세가 보여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치맥을 하기로 했습니다~ㅎㅎ

 

(임산부인 저는 치콜했어요 ㅎㅎ)

 

 

(이태원 사태 전 포스팅 입니다 ^^)

 

오늘 포스팅할 곳은

여자 친구들 끼리!!

또는

커플들이 가기 좋은 치맥 집이에요~~

 

왜냐하면

분위기도 음식도 괜찮거든요 ㅎㅎㅎ

 

먼저 위치부터 설명해 드릴게요~~

 방이 먹골 입구에서 100m 정도 들어와서 오른쪽에 있는 건물의 2층에 보면

'꼭 그닭 셀럽하우스' 라는 음식점이 있답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주세요^^

 

 

 

 

 

 

 

 

 

 

 

 

 

건물 2층 입구로 들어가자 마자 맥주기계가 쫙~~ 펼쳐져 있답니다~~~

 

 

 

오른쪽으로 꺽으면 이렇게 좌석들이 넓게 펼쳐져 있어요.

 

좌석은 크게 창가석,

가운데 자리,

벽쪽 좌석 이렇게 나눠져 있습니다.

저희는 바람이 선선히 기분 좋게 불어

슬라이딩 창문을 활짝 열어놓은 창가 좌석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

 

 

 

위 사진이 가운데 자리에요~~,

그 뒤편으로 벽쪽자리도 보이네요.

 

7시가 넘어가자 가운데 좌석, 벽쪽 자리까지도 꽉 찼답니다.

 

 

 

 

인테리어를 보니

제가 여자친구들 모임장소,

또는 커플들이 만나기에 적합한 장소라고

말한 이유가 이해되시지 않나요?

 

흘러나오는 노래 선곡은 누가 하셨는지

친구랑 대화하는 분위기를 더욱

흥겹게 해주네요~~^^

 

 

 

 

위 사진은 네이버 검색 후 캡쳐해온 사진입니다.

 

 

 

'꼭 그닭 셀프텝하우스'

키오스크인 셀프 주문 기계가 있어서

직원없이 셀프로 주문을 하게 되어 있어요~

 

처음에 자리에 앉으면

직원 분께서 셀프로 메뉴, 맥주를 주문하는 방법을 친절히 알려주신답니다~~

 

설명해 주시며,

위 사진과 같은 팔찌를 인원 수에 맞춰 나눠 주신답니다.

 

 

이 팔찌의 용도 아시나요?

요즘 젊은 분위기 가게에 많이 생기고 있는

셀프 계산 시스템을 돕는 팔찌에요.

 

각자 먹고 싶은 맥주의 종류도, 양도 다르기 때문에

각자 맥주 값이 달라지겠지요?

 

이때 자신이 먹은 맥주만큼 결제할 수 있도록 팔찌가 도와주기 때문에 좋은 것 같더라고요

 

 

 

 

이러한 시스템 설명을 듣고

저희는 키오스크에서

'꼭 그닭 셀프 텝 하우스'의 대표메뉴인

'빠네치킨'을 주문하였답니다.

치킨은 주문 완료!!

 

이제 맥주를 구매하러 가볼까요?

셀프 바에 보면 다양한 맥주잔이 준비 되어 있어요~~

제 친구들은 와인잔과 같이 생긴 잔을 선택했어요~

 

컵 선택 뒤

먼저, 위 사진 처럼 팔찌를 결제하는 곳에 먼저 찍어 주세요~~

 

 

 

 

 

 

 

 

 

다음으로, 레버를 당겨 살짝 맛을 봅니다!!

마지막으로, 맛있으면 먹고 싶은 만큼 맥주를 따릅니다!!

참 쉽죠!! ㅎㅎ

 

 

 

 

 

다양한 생맥주가 준비되어 있어

다른 맛 맥주를 먹고 싶다면,

이렇게 컵씻는 곳에 컵을 대고 밑에서 나오는 물로 잔을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이러한 세심한 배려로

다양한 맥주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ㅎㅎㅎ

 

맥주를 따를 때 비싼 맥주는 양에 따라 어마 무시하게 값이 올라가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ㅎㅎㅎ

 

 

 

 

 

친구들이 맥주를 홀짝 홀짝 하다보니

15분쯤 뒤

빠네 치킨이 나왔답니다!!

와와~~~

처음 보는 비쥬얼에 친구와 저는 탄성이 절로 나왔답니다!!

 

 

 

잠깐 사진 찍을 시간 주시고

직원분이 바로 화려한 작업을 하신답니다~ㅎㅎ

바게트볼에 있는 치즈를 길게 늘어뜨려 치킨 위에 고루 펼쳐 주시는 작업이 시선을 사로 잡네요 ㅎㅎ

 

 

 

그리고 남은 바게트볼은 싹뚝 싹뚝 잘라주셔서, 크기가 적당해

먹기가 편리했답니다 ㅎㅎ

 

 

 

 

최종 비주얼입니다 ㅎㅎㅎ

처음 비쥬얼과 차이는 있지만 친구랑 먹을 때 편히 먹을 수 있어서

매우 좋았답니다.

 

 

 

치즈가 어찌나 쫀득한지~~

쭉~~ 늘어나는 거 보이시나요??

ㅎㅎ

입에 넣기 전 두근두근 정말 기대되었답니다!!

 

 

 

드디어~~ 입에 쏙!!!

빠네 치킨 맛은 어땠을까요???

 

설슐랭 점수는 5점 만점 중

별 ★★★★☆ (4점)

 

4점인 이유를 설명해 드릴게요~~

음...

맛이 없진 않아요~~

이색치킨으로 즐기기엔 굳!!!

그런데...

그렇다고 엄청 당기는 맛은....ㅠ.ㅠ

 

요즘 정말 맛있는 치킨, 맛있는 빠네크림 파스타 집이 많아진 탓일까요?

치킨이라고 하기에는 살코기의 양이 부족하고,

로제크림이라고 하기에는... 약간 토마토 맛이 부족한???

치킨과 빠네 크림 맛 2개를 합쳤을 때 시너지가 엄청 날 것 같았는데...

 

오히려 그 어느것도 만족시키지 못한 것 같았어요...

 

그렇지만 친구와 또는 남친, 여친과 함꼐 즐기기엔

정말 좋은 분위기와 부족하지 않은 맛이기 때문에

 

제 점수는요 별이 4개!! ㅎㅎㅎ

랍니다.

 

위 의견의 제 주관적인 의견이기 때문에~~

참고만 하고 방문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빠네 치킨'말고 다른 메뉴도 많고,

생맥주를 다양하게 선택해 먹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기 때문에

저는 '꼭 그닭 셀프탭 하우스' 재 방문 의사가 있답니다~~ㅎㅎ

 

이번 주 불금 분위기를 치맥과 즐기고 싶다면!!

잠실 맛집!!

'꼭 그닭 셀프텝 하우스'

추천해 드릴게요 ^^

 

이 포스팅은 제 돈을 지불하고 쓴, 솔직 리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