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 부부의 일상/맛집소개

[강동구 배달맛집] 파스타를 배달해 먹고 싶다면!! '배군 파스타!'

by 맑음;-) 2020. 6. 16.

[강동구 배달맛집]

집에서 파스타가 먹고 싶은 날엔!

'배군 파스타!'


 

안녕하세요!! 전설부부에요!!^^

임신을 하면서

저는....파스타가 자주 당긴답니다!!

이 날은 토마토 파스타가 정말 먹고 싶었어요 ㅠ.ㅠ

밖에 나가서 사먹기엔 애매하고,,

장을 보러 나가기엔 귀찮은 상황이었답니다.

 

그래서 혹시 파스타가 배달이 될까?? 라는 궁금증에

배민 앱을 들어갔답니다!!

우리나라... 역시 배달이 안되는 음식이 없는 것 같아요.

파스타집이 정말 많이 있었답니다

그 중 가장 핫한 가게인 '배민 파스타'에서 주문을 해 보았어요.

제가 먹고 싶었던 '토마토 파스타'

남편이 좋아하는 '베이컨 버섯 크림 리조또'

앱 리뷰를 볼 때 가장 반응이 좋았던 '갈릭 스테이크 올리오(약간매콤)'

메뉴 3가지를 시켰답니다!!

'배민 파스타' 리뷰이벤트를 하는 중 이었어요.

그래서 이벤트 메뉴 중 떡볶이를 선택했네요!!

 

주문을 하고 40분 쯤 흐르니 띵똥!!! ㅎㅎ

가장 반가운 소리죠??

배달음식이 도착했답니다!!ㅋㅋ

 

 

와.... 둘이 먹을 음식이냐고요?

네... 둘이 먹을 음식이랍니다 ㅋㅋㅋㅋ

임신부인 저는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다보니

이렇게 음식이 푸짐해졌어요..ㅋㅋㅋㅋ

왼쪽에 있는 튀김 번은 서비스로 더 넣어주시는 메뉴이더라고요.

본격적으로 음식 리뷰를 해 볼 까요??^^

 

 

 

 

첫번째 음식은 갈릭 스테이크 올리오(약간매콤) 이에요.

파스타 위에 편마늘과 스테이크 고기가 먹음직 스럽게 올라가 있네요.

 

 

 

 

고기의 크기는 포크의 반정도의 크기로 작지 않은 크기였어요.

배달음식이라는 특성상 살짝 식었지만

식감이 꽤 괜찮았답니다!!!

 

 

 

 

오일리 한 면 보이시나요?

면을 입에 넣으니 적당이 익혀져 식감도 매우 좋았답니다 ^^

마늘 맛과 짭잘한 맛의 조화가!!  굳이었답니다!!

특히 갈릭 스테이크 올리오는 맛도 맛이지만 가격이 혜자였어요!!

가격이!! 9,900원!!

정말 괜찮지 않나요??

요즘 파스타 맛이 없는 집도 10,000원이 넘어가는데

맛도 괜찮고 가격은 더 괜찮고!!

저는 그래서 갈릭 스테이크 올리오에

★★★★ (5점 만점) 을 주고 싶어요!!

배달 파스타 이정도면.. 또 시켜 먹을만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다음은 씨푸드 토마토!! 에요!!

제가 먹고 싶었던 토마토 스파게티!! ㅎㅎㅎ

크림에서 오일파스타로 취향이 옮겨가다가 요즘은 다시 토마토 스파게티가 당기는 것 같아요~~

제발 맛있어라~~ !!

맛있는 맛을 기대하고 입에 넣었답니다~~

 

 

 

 

음.. 음.....ㅠ.ㅠ

실패...

시판되는 토마토 스파게티보다는 신맛이 좀 덜하고....

레스토랑에 가서 먹는 토마토 스파게티 보다는 풍미가 덜한??

ㅠ.ㅠ 배달이라서 그런걸까요??

토마토 스파게티가 먹고 싶다면 다른 음식점을 고민해 볼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래서

토마토 스파게티는

★☆☆☆ (2점)만 주고 싶어요...ㅠ.ㅠ

아! 가격은 10,900원으로 이것도 비싸지 않은 편이었어요!!

 

 

 

 

 

다음은! 베이컨버섯크림리조또!!

크림 버섯 리조또는 음...

무난한 맛이었어요.

엄청 맛있지도...

또 맛없지도 않은??

베이컨이 있지만

약간은 닝닝한 맛이었어요!!

살짝 더 짭짤하면 더 맛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은 11,900원! 토마토 스파게티랑 같은 가격이네요~

☆☆ (3점)

 

 

 

서비스로 온 튀김 번이에요~

배달 패키지에 넣다 보니 눌려서 그런지...

질퍽질퍽하고 느끼해서...

별로였던것 같아요

 

 

 

 

리뷰이벤트로 신청한 떡볶이에요!!

색이 빨갛지만 맵지 않답니다!! ^^

 

 


전체적으로 무난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특히 가격이 전반적으로 저렴했어요!!

이 정도 음식가격에서 고퀄리티 맛을 찾는 건 도둑심보겠죠!!

저는 그래서 전체적인 맛 평가는

☆☆ (3점) 입니다!! ^^

오일파스타가 당긴다면 거의 100% 재 주문 할 것 같아요!!

그러나 아무리 저렴하다고 해도 토마토와 크림 파스타가 먹고 싶다면;;

나가서 사먹거나~ 아니면

다른 곳을 고민할 것 같아요.

 

그냥 비싸지 않은 문안한~!

파스타 배달 맛집을 선택하고 싶다면

'배군 파스타'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아요.

파스타가 당기는데..

해먹기도 귀찮고 나가기는 더 귀찮은 날!!

'배민 파스타' 추천 드립니다^^

(맛에 대한 평가는 주관적인 의견이므로 약간의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이 포스팅의 제 비용을 지불하고 적은 솔직리뷰입니다. ;-)

댓글